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렌티노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찾은 셀럽들

명품패션

by LuxBie 2024. 11. 29. 02:51

본문

반응형

발렌티노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찾은 셀러브리티

지난 11월 26일, 발렌티노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며 현장을 찾은 셀러브리티들의 눈부신 스타일을 확인해 보세요.

배우 임윤아는 피에드 풀 패턴의 블랙&화이트 트위드 재킷에 풍성한 블랙 플라운스 러플 스커트를 매치하며 클래식한 스타일로 포토월 앞에 섰습니다.
블랙&화이트 대비의 브이(V)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 발렌티노 가라바니 '비바 슈퍼스타 (Viva Superstar)' 스몰 숄더 백과, 크리스털로 장식한 핑크 빛의 '보와우 (Bowow)' 펌프스가 현대적인 동시에 사랑스러운 유쾌함을 더했습니다.

실크 타이를 매치한 투트 라 브이(Toute La V) 패턴의 자카드 울 셋업 스타일을 선보인 배우 박성훈은 브라운과 블랙 레더가 교차하는 미디엄 사이즈의 '비바 슈퍼스타' 백으로 세련된 하모니를 완성했고,

배우 신예은은 보우 장식과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크레이프 쿠튀르 미니 드레스에 골드 리본을 더한 '보와우' 펌프스, 그리고 앤틱한 골드 체인을 매치한 '베인(Vain)'백과 에나멜 메탈 플라워 디테일의 '플레르 루미너스(Fleur Lumineuse)' 네크리스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레드벨벳 아이린은 보우 디테일을 더한 블랙&아이보리 트위드 드레스에 스웨이드 소재 '넬코트(Nellcote)' 벨트 백을 믹스앤매치하며 캐주얼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룩을 연출,

더보이즈 영훈은 투트 라 브이 패턴의 자카드 가디건에 데님 팬츠 셋업에 캔버스 믹스의 '나인투파이브(9to5)' 백과 브이로고 로퍼로 스타일링하며 편안함을 더한 도시적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2025 봄 <발렌티노 아방 레 데뷰(Avant Les Débuts)> 컬렉션 런칭과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며 펼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장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1층
· 운영 기간: 2024년 11월 25일 ~ 12월 8일
· 운영 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 일 10:30 ~ 20:30

반응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